G Y U L O G

 

title

 

이름은 거창하게 리포트라고 적긴했습니다만 소식지에 가깝습니다. 제가 보려고 모아놓은 스크랩 모음집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제 해외주식 포트폴리오에는 코카콜라가 들어있습니다.

 

코로나로 큰 타격을 입은 종목 중 하나이기 때문에 원래 갖고있지 않다가 요즘들어 조금씩 사고 있어요.

 

아무래도 식품 쪽이고 아시아 소비량이 막강한만큼 회복에는 시간이 오래 걸릴 것으로 생각되지만 콜라가 망할 일은 없지 않겠어요??

 

 

지금이 기회인 것인가

 

코로나 초기에는 엄청 떨어지면서 $37.56 찍었었네요.

 

저 때쯔음 해서 해외주식에 입문했죠. 저때 관심종목에 넣어놨었던 주식들을 하나 둘 샀습니다. 

 

지금 가격도 코로나 전과 비교하면 쌉니다.

 

올라갔다 내려갔다를 반복하면서 꾸준히 주가가 내리고 있어서 저는 장기투자 하기로 결심하고 분할매수 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가 제자리를 찾을 날은 언제가 될지 모르지만 계속 들고 가야죠.(투자권유는 절대 아닙니다.)

 

Coca-Cola’s performance may improve after the second quarter, with improving trends at quick service restaurants and better bottler commentary regarding May, Gajrawala said in a Thursday note. -Kaumil Gajrawala

 

2분기 이후로는 천천히 회복세가 보일거라고 예측하는 의견들이 꽤 보입니다. 

 

스톡트윗에 있는 재밌는 반응 몇개도 가져와봤습니다. 

 

 

트위터 기반 주식트윗

 

Holding 
$T $KO
and yesterday both were closed red, that made my holding got TKO 😩

at&t도 요즘 많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죠. at&t와 콜라를 사서 손해를 많이 봤다는 트윗입니다.
TKO라는 유머로 슬픔을 승화시켰네요:c

 drank a coca cola with santa clause on it today
 Bet this can go to $38 at the next crash

윗 줄과 아래줄은 한시간 차이 입니다. 장 마감전에 주르륵 내리면서 저런 트윗이 나온 것 같네요.

 

$38이면 첫번째 코로나 쇼크랑 같은 지점인데 또 올지는 봐야겠네요. 온다면 열심히 분할매수 해야죠 ㅋㅋ

 

아무튼 저는 코카콜라 조금씩 모아봐야겠습니다. 재밌는 소식 있으면 또 들고 오겠습니다.

 

"댓글, 공감 버튼 한 번씩 누르고 가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