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Y U L O G

title

※광고아닙니다

 

저는 구독형 면도기를 처음 사용해본게 와이즐리입니다.

 

쓰다가 조금 불편함을 느껴서 레이지소사이어티의 bic 면도기로 바꿔도 봤죠.

 

처음에는 괜찮았으나 피부가 약한 저로써는 상처가 좀 잘 나더라구요...

 

약한피부, 많은 수염...

그래서 한동안 조심조심 깎고 최대한 살살 깎았습니다.

 

그러던 중 와이즐리에서 2세대 면도기를 내놓았다고 하여 바로! 주문해 사용해봤습니다.

 

개선점 :: 달라진 디자인

비교샷

오른쪽이 원래 쓰던 놈입니다.

 

정열의 상징인 붉은색이죠. 실제로 보면 버건디 색상입니다.

 

왼쪽이 2세대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상당히 깔끔하게 변했고 차가운 느낌이 들어요.

 

패키징도 파란색으로 도배가 되어있는 걸 보면 와이즐리에서 공식 색상을 파란색으로 삼으려나 봅니다.

 

캡 같은 게 씌워져 있는데 이건 거치대 겸 보호캡입니다. 1세대에서 단순히 면도날 보호대만 꼈다면 2세대 부터는 거치+보호대를 제공해주네요.

 

면도날을 끼운 상태로 저 캡을 씌우면 유격없이 딱 들어맞아 기분이 좋습니다.

 

꼿꼿

이렇게요.

 

아주 좋습니다.

 

개선점 :: 더이상 더럽지 않은 면도기 헤드

은색으로 코팅

기존 것을 쓰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면도 후 저 까만 면도기 헤드가 하얗게 뜹니다.

 

물론 천으로 잘 닦아주면 그럴 일 없지만 저는 면도날만 관리하기 때문에 면도기 헤드 부분이 항상 찝집하더라고요.

 

처음에는 쓸 때 마다 닦아줬는데 검은색이라 그런지 하얗게 뜨는 게 더 잘 보여서 불편했습니다.

 

이번에 그걸 고쳐서 나왔네요.

 

면도를 끝내고 헤드 부분에 하얗게 뜨는 게 거의 없거나, 잘 안보입니다.

 

심미적 점수를 높여주는 개선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개선점 :: 좌우로 움직이는 헤드

이번 2세대의 최대 개선은 헤드에 몰려있는 것 같아요. 

 

디자인도 한 몫하지만 면도할 때 가장 중요한 헤드에 공들인다는 게 정말 보기 좋은 노력입니다.

 

틸트

4초 짜리 영상입니다. 

 

헤드 부분이 좌우로 움직이는 게 꼭 G로 시작하는 면도기 회사가 생각나네요.

 

턱 부분의 곡선 면도할 때는 이렇게 움직이는 게 정말 좋습니다. 써보시면 알게 돼요.


추가적인 차이점이라고 할 건 미묘한 무게 차이 정도가 되겠네요. 

 

실측정은 아니지만 제 체감상 2세대가 조금 더 무거웠습니다.

 

묵직해서 좋더라구요.

 

아쉬운점 :: 귀여운 고래..

고뤠

와이즐리의 상징인 줄 알았던 고래 마크가 사라졌습니다.

 

면도날 케이스에도, 쉐이빙 젤에서도 더 이상 고래를 만나볼 수 없게 됐어요..

 

아주 약간의 아쉬움이네요.

 

이번 계기로 저는 다시 와이즐리를 구독하게 되었습니다.

 

"댓글, 공감 버튼 한 번씩 누르고 가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