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 Y U L O G

title

그냥 글 쓰고 싶을 때만 쓰다보니 애드센스에 대해 흥미가 좀 떨어졌었는데 거의 한달만에 들어가보니 이런 알림이 와 있네요.

 

1

저 문구가 나오면 우편물이 집으로 배송되고, 거기에 있는 PIN번호를 입력해 인증을 마치면 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신기했지만 혼란이 왔습니다.

 

내가 언제 주소를 입력했었는지 기억이 안났어요..

 

우편물을 발송할 때 주소를 알아야 할 텐데 제가 주소를 넣은 기억이 싹 사라졌던거죠.

 

찾아봐도 죄다 PIN번호만 나오고 그래서 제가 글을 쓰기로 했습니다.

 

2

여기로 들어가셔서

 

3

이 설정 카테고리의 설정관리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바로 나옵니다!

 

4

저는 기억이 안나지만 주소가 정상적으로 입력돼 있더라구요.

 

다행히 제 집으로 우편물이 무사히 도착하겠네요.

"댓글, 공감 버튼 한 번씩 누르고 가주시면 큰 힘이 됩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